컨텐츠 바로 가기

재단소식

공지사항

[재공고] 제17회 신한음악상 운영 대행사 입찰 공고

파일

제17회 신한음악상 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요청서_재공고.pdf

제17회 신한음악상 입찰공고문_재공고.docx

등록일
2025.02.14
조회수
143

제17회 신한음악상 운영 대행사 입찰 공고



2025년 제17회 신한음악상 운영과 관련하여 대행사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경쟁입찰을 실시코자 하오니 많은 응모 부탁드립니다.  

 

1. 사업 개요

■ 사업명 : 2025년 제17회 신한음악상 운영 대행사 선정

 계약기간 : 계약체결일 ~ 2026.03.31


2. 입찰 참가 자격

 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음악회 대행 실적이 있는 업체

      

3. 입찰 방법

 제한 경쟁을 통한 협상에 의한 계약


4. 서류 접수

 제출 마감 : 2025년 2월 20일(목) 10:00까지

 제출 방법 : 인편 및 등기(e-mail 및 일반우편 접수 불가)

 제출처 :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9길 20 신한금융희망재단 사무국 (1층에서 대면 수령)

 입찰서 및 세부산출내역서는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

 제출된 자료 및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음


5. 문의처

 신한금융희망재단  담당자 황혜나(☎ 02-6360-3319), 선석근(☎ 02-6360-3106)